소식

부대찌개 전문점 전국 1위 땅스부대찌개
뉴스 및 공지사항 내용입니다.

소식

땅스부대찌개, 국악인 남상일과 전속 모델 계약 체결

  • 날짜 2026.01.15
  • 조회수 122

[서울와이어=황대영 기자] 부대찌개 포장·배달 테이크아웃 전문 브랜드 땅스부대찌개가 국악인 남상일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땅스부대찌개는 국악인 남상일이 오랜 기간 대중과 소통하며 쌓아온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안정적인 활동 이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친근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이미지가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넓히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국악인 남상일은 판소리를 기반으로 국악의 대중화에 앞장서 온 대표적인 아티스트로, 각종 방송과 공연, 문화 콘텐츠를 통해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아왔다. 전통 음악을 현대적으로 풀어내는 친근한 이미지와 진정성 있는 행보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땅스부대찌개는 국악인 남상일과 함께 브랜드 메시지를 보다 명확하게 전달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향후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전반에 걸쳐 모델을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을 순차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땅스부대찌개 관계자는 “국악인 남상일 씨는 전통의 가치를 현대적으로 전달해 온 인물로, 정통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이번 전속 모델 계약을 계기로 땅스부대찌개의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땅스부대찌개는 2016년 론칭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고품질의 미국산 햄과 소시지를 사용한 정통 부대찌개를 밀키트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맛의 일관성, 간편한 테이크아웃 시스템을 기반으로 현재 전국 600여 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SNS Share 페이스북 공유하기트위터 공유하기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네이버 공유하기